민주주의 회복을 위한 사순절 연합 새벽기도회에 초청합니다.
일시 : 2014년 3월 5일-4월 11일(월-금), 4월 14일-4월19일(월-토)
장소 : 향린교회
주관 : 이명박 구속과 박근혜 사퇴를 위한 기독교 평신도 시국대책위원회
주최 : 국정원 선거개입 기독교공동대책위
행사 : “민주주의 회복을 위한 사순절 연합새벽기도회”
상세 시간 : 오전 6시30분-7시 : 기도회 (설교, 기도, 찬송 등 예배)
7시 25분 : 식사 (근처 식당에 간단한 식사 준비)
7시 30분-8시 : 을지로입구역에서 1인 시위 (희망자에 한해)
국가기관들의 불법 부정 대선개입에 대한 규탄 및 진상규명, 책임자 처벌에 대해 요구하는 각계각층 시민들의 목소리가 1년 내내 이어졌고, 종교계 또한 강력한 촉구를수십 차례 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박근혜정권은 어떤 이유에선지 참으로 이해할 수없을 만큼 시민들의 요구에 아랑곳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국가기관들이 선거에 개입한 사실들이 계속 밝혀지고 있고 현재까지 밝혀진것만으로도 18대 대선은 불법 부정 선거이고, 따라서 이를 기획하고 모의하고 집행하여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후퇴시킨 자들에게 책임을 묻지 않을 수 없습니다. 특히지난 대선 당시 국정의 최고책임자로서 많은 국가기관을 동원하여 불법 부정선거를주도한, 감히 상상할 수 없는 범죄를 저지른 이명박 전대통령에게 책임을 묻지 않을수 없습니다. 또한 박근혜정권이 이 사건의 진상을 명백하게 규명하려는 노력을 전혀하지 않고 오히려 사건을 은폐하고 축소하는 등 민주주의를 후퇴시키는 행동을 하고있음에 강력한 경고를 보내고자 합니다.
우리 기독인들은 양심의 목소리와 항상 함께하며, 이제 땅에 떨어진 민주주의와 정의를 바로 세워야 한다는 소명으로 절실하게 기도드리려 합니다.현재까지 뜻을 같이하는 교회 및 단체 40여개가 함께 “새벽기도회”를 개최합니다.목회자들과 평신도들이 함께 하는 기도회입니다. 가능한 많은 교회와 성도들이 함께하셔서 뜻을 모아주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명박 구속과 박근혜 사퇴를 위한 기독교 평신도 시국대책위원회 국정원 선거개입 기독교 공동대책위 * 기도회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평신도 시국대책위 안성용 집행위원장(010-4118-9620)에게 연락바랍니다.
2014 사순절 연합 새벽기도회에 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기독교평신도시국대책위 카페 http://cafe.daum.net/fordemocracy에서 확인하세요.
3월5일 사순절연합새벽기도회 기사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5201